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협력점 및 A/S점  |  소비자 피해보상기준

하이원플러스 홈페이지소비자 피해보상기준입니다.

1제품이상 발생시, 설치점이나 본사로 연락하시어 A/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
2단, 무상보증기간(1년)이 지난 제품이나 결로, 소비자의 사용상 부주의, 설치사항의 문제로 인한 경우에는 유상A/S 처리가 됩니다.(+카드, 비밀번호 분실 시)

3보증기간은 제품 설명서 맨 뒷장에 있는 품질보증서 참고

4A/S시 품질보증서가 없는 경우, 유상 처리되오니 반드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.

5유상수리비는 부품 실비이므로 출장비를 받습니다.

6본 피해보상은 기준은 재정경제부고시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을 따릅니다.